
■ 설립: 1998년 3월 3일 ■ 주요 사업 1. 블랙앤데커(Black+Decker) 가전제품 라이선스 사업 ○ 주방·계절·생활 가전 중심 제품 생산 ○ 블랙앤데커 본사와 협의 및 검수를 거쳐 제품 출시 ○ 독창적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가전 중심 브랜드 지향 2. 생활/주방/계절 가전 및 IT 제품(컴퓨터, 주변기기 등) 개발 및 유통 3. 이마트,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사와 협업 ○ 이마트 PL(Product Line) 공급 및 개발 ○ Electroman TV, 노트북, 모니터, 마우스 등 생산 ○ 이마트 내 브랜드 스토어 운영(MS, 샤오미, ASUS 매장) ■ 판매 채널 1. 오프라인 : 이마트, 코스트코, 노브랜드, 이마트 트레이더스 2. 온라인 : 자사몰, 쿠팡, 네이버, 이마트몰 등 다수 이커머스 채널 ■ 매출 및 성장 1. 2005년: 다양한 브랜드 독점 계약을 통한 급성장 2. 2013년: 기존 거래처 종료 및 PC 부문 하락으로 매출 하락 3. 2017년: 제품 다양화 및 유통 다각화를 통한 재도약 4. 2020년 기준: 연 매출 약 570억 원
| 형태 | 일반기업 | 분야 | 컴퓨터 및 주변기기업, 빅데이터 |
|---|---|---|---|
| 연락처 | 070-4629-6018 | friend7003@naver.com | |
| 홈페이지 | http://www.its-good.co.kr/ | ||
주식회사 잇츠는 블랙앤데커(Black+Decker) 브랜드의
주방, 계절, 생활 가전 제품에 대한 국내 단독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오프라인 유통:
이마트
코스트코
→ 두 유통채널에서 벤더사로 운영 중
온라인 유통:
자사몰 운영
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제품 등록 및 판매 중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