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브메뉴

[일반] 회원가입 본인인증 오류 시 조치사항

상세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-05-02
조회수 4547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.

고양산업진흥원입니다.

 

회원가입 휴대폰 본인인증 오류 발생 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별로 아래 절차에 따라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하단 "브라우저별 조치방법"을 참조하여 캐시 데이터를 삭제합니다.

2. 브라우저를 모두 끈 후 다시 실행하여 회원가입을 시도합니다.

 

위와 같이 조치하셔도 문제가 있는 경우 NHN KCP(1666-6410, 2번 선택)로 연락 주시면 

최대한 빠르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<브라우저 별 조치방법>

 

1. Google Chrome

 

Ctrl + Shift + Delete 키를 동시에 눌러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 화면을 엽니다.

 

기간-> "전체 기간" 선택 후 "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" 선택 후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2. Microsoft Edge

 

Ctrl + Shift + Delete 키를 동시에 눌러 "검색 데이터 지우기" 화면을 엽니다.

 

 

시간 범위-> "모든 시간" 선택 후 "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" 선택 후 "지금 지우기"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3. 네이버 웨일

 

Ctrl + Shift + Delete 키를 동시에 눌러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 화면을 엽니다.

 

 

기간-> "전체 기간" 선택 후 "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" 선택 후 "데이터 삭제" 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*Internet Explorer는 지원이 종료된 브라우저로 오류 발생에 대해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 타 브라우저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​